이용약관

Expansys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은 다음 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info@expansys-kr.com.

본 이용 약관은 당사 웹 사이트 이용자(방문자, 구매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당사”, “우리”, “저희”, “Expansys” 또는 “익스펜시스”는 4 Lei Muk Rd, Shek Lei, Hong Kong에 위치한 사업자번호 0897798로 등록된 Expansys (Hong Kong) Limited를 말합니다.


1.0 주문확인, 주문승인, 결제 및 배송

*2대 이상 주문시 주의사항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기타 전파인증을 필요로 하는 제품의 경우 개인 사용의 목적으로 1인당 1대까지 통관이 가능합니다. 2대 이상 구매를 원할 때는 구매자 명의와 개인통관고유부호(주민등록번호 또는 여권번호로 대체 가능)를 달리하여 따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단, 이 경우 주소, 연락처, 결제 등은 한 사람의 명으로 가능합니다. 본 약관의 명시된 사유로 인한 고객님의 재산상의 손실에 대해 익스펜시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문시 주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관련 안내를 원하실 경우, 익스펜시스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급처의 검수로 인한 일부 제품 오픈 씰

익스펜시스는 공급처에서 무작위 개봉 검수된 제품을 일괄 수급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급처로부터 일괄적으로 제품을 수급하므로 해당 제품을 별도로 분리하지 못하며, 미개봉품과 동일한 기준으로 입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무작위로 발송되는 소수의 일부 제품은 공급처의 검수 과정에서 개봉될 수 있으니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또한, 해당사유는 환불 및 교환에 적용되지 않음을 유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검수는 작은 크기에 고가인 점, 가품이 있는 점 등을 고려하여 대량 유통에 따른 위험을 줄이고 고객님께 정확한 제품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진행됩니다. 또한 언락, 펌웨어 업데이트등 그외 모든 사용목적이 아닌 이유로 개봉하는 것 말합니다.

1.1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한 모든 주문은 당사의 주문승인을 받아야하며, 당사는 임의의 재량에 따라 주문을 승인, 거부 또는 협의 될 수 있습니다. 주문승인 안내는 메일, 전화, 팩스 등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주문확인 메일은 자동으로 발송되며 주문승인 된 것이 아니며 고객님께서 주문시 입력한 정보가 정확한지 재확인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발송해 드립니다. 재고현황, 카드청구주소, 배송주소, 수표, 배송국가에 따라 승인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주문시 카드결제 승인 상태이며 청구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1.2 당사 웹 사이트, 제품 설명, 가격등을 정확하게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주문승인 중 이런한 오류가 발견될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로 오류 정정 안내를 보내 드립니다. 오류건에 대하여 취소 또는 재주문 가능합니다. 주문시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안내드리며 3일내 응답이 없을 경우 주문 취소 됩니다.

1.3 익스펜시스 한국어 사이트는 한국으로 배송만 가능하며 타 지역으로 배송을 원하실 경우 해당지역 언어로 변경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펜시스 한국어 사이트는 KRW 한화로 표시되며 관부세 및 배송비는 결제 페이지에서 자동 합계 계산 됩니다. 이후 추가로 결제하실 금액은 없습니다. 단 카드 결제시 카드사에 따라 해외결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고 은행계좌이체시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보다 상세한 배송비 안내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 Visa, MasterCard 그리고 American Express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당사의 재량에 따라 신용 카드 결제(또는 다른 결제 방법)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주문시 카드결제 승인 상태이며 청구결제는 되지 않습니다. 카드 한도가 부족한 경우와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 되지 않은 경우 상품을 예약해 드리지 않으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다른 구매자에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결제 승인은 실제 청구된 것이 아니며 카드 한도만 줄어든 것입니다. 상품이 발송되면 승인된 금액을 당사에서 카드사로 청구합니다. 주문이 취소된 경우 카드승인도 취소되며 카드사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카드사의 수수료는 익스펜시스에서 환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승인액이 환급되는데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8 일 소요됩니다.

1.5 국가에 따라 Debit Card(체크카드, Check Card),PayPal 사용이 가능합니다. Debit Card(체크카드, Check Card), PayPal 결제의 경우 재고 여부에 관계없이 Debit Card(체크카드, Check Card), PayPal 바로 결제 승인 청구 됩니다. 주문 취소 또는 변경으로 환불이 진행될 경우 다른 결제 시스템 보다 환불이 오래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과 관련한 Debit Card(체크카드, Check Card), PayPal 이 청구 한 송금, 입금 수수료는 익스펜시스에서 환불되지 않습니다.

2.0 배송

2.1 당사가 지정한 기간 내에 상품을 배송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사는 제3자 배송사에 의존하기 때문에 당일 배송을 보장하거나 배송 지연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소 오류, 연락처 오류, 배송실패, 배송지연으로 인해 발생한 기타 비용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배송기간은 상품이 입고된 시점부터입니다.

2.3 상품 발송시 자동으로 남겨주신 이메일 주소로 “배송” 안내 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발송후 28일내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배송사를 통해 배송상태 확인후 전액 환불 또는 재발송 해 드립니다. 안전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상품 배송은 배송사에 의존하고 있으므로 익스펜시스에서 통제 할 수 없습니다.

2.4 연락처, 주소가 잘못 되었거나 대리 수령인이 없어 배송이 불가한 경우 배송사에서 추가 배송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2.5 주문시 입력한 주소로 상품이 발송하면 당사의 배송책임은 이행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운송 중 누락되거나 파손 된 제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지원을 다 하겠습니다.

2.6 배송사는 수령인의 서명이 필요하므로 사서함 배송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고가상품의 배송은 FedEx, DHL, 우체국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 악세사리는 구매자의 재량에 따라 위치조회 가능한 우편등으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홍콩 우체국을 통해 사서함으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2.7 Expansys의 모든 제품은 해외에서 직접 배송이 됩니다. (제품창고위치-영국본사를 포함해 프랑스, 호주, 미국 그리고 홍콩) 또한, 한국으로 들어가는 모든 제품은 아시아 본사인 홍콩 제품창고에서 배송되며, 제품이 유럽과 미국 등지에 있는 경우, 한국으로 배송되기까지 최대 20 일 (근무일기준)이 소요되오니 제품구매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사이트에 명시되어있는 입고예상시간과 재고현황은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정확한 재고현황 확인은 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전화 상담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연락을 원하실 경우 이메일(info@expansys-kr.com)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0 반송 규정

3.1 반송규정:

대부분의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내 반품 가능합니다. 특가 상품, 재고정리 상품, 개봉 상품, 할인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예외 일수 있습니다(예외 상품). 미개봉 상품에 한하여 단순변심 반송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초기불량 반송: 수령일로 부터 7일내 불량 확인시 교환 또는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관부세를 제외한 모든 금액 환불되며 왕복배송료는 익스펜시스에서 부담합니다. 관부세는 관세청으로 납부된 금액으로 관세청을 통해 환불되며 익스펜시스를 통해 환불되는 금액은 납부하신 관부세와 카드 결제 수수료 또는 계좌 이체 수수료 등으로 인해 결제하셨던 액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반송: 수령일로 부터 7일내 단순변심으로 반송을 원할 경우 미개봉 새상품 상태이어야 하며 모든 동봉서류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 분실, 회손, 개봉된 상품의 경우 상품 상태에 따라 환불 거부 또는 개봉상품 재판매 비용 40% 청구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일 경우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배송 오류, 잘못된 상품 및 손상된 상품 배송: 초기불량, 외형 손상,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된 경우 주문번호와 문의 내용을 고객지원센터(info@expansys-kr.com)로 메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손상, 배송 상품 불일치 등의 문의 배송 후 48시간 이내만 가능 합니다. - 48시간 이후는 해당건의 접수가 불가합니다.

3.2 예외

제품의 특성상 일부 상품은 단순변심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철회 불가 상품:

  • 디지털 및 디지털 다운로드
  • 박스 소프트웨어, 개봉된 DVD 또는 CD
  • 미스테리 박스 (Mystery Box bundles)
  • 사용한 제품, B-Stock, 재고정리 상품, 개봉품 특가 상품
  • 주문 제작 상품 및 맞춤 제작된 모든 상품
  • 특가 상품, 별도 주문상품, B2B 상품, 판매자 익스펜시스에 접수없이 일방적으로 반송/반품된 상품
  • 시리얼 넘버, IMEI, UPC, EAN 코드 가 발송한 상품과 다른 상품 또는 회손 및 기타 사유로 정확한 확인이 불가한 상품
  • 수리용 및 부품용으로 판매된 불량 상품
  • 위 “단순변심 반송”에 의한 청약철회 조건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액세서리: 케이스, 커버, 화면 보호기, 케이블 및 배터리를 포함한 저가의 액세서리는 수령일로 부터 7일내 DOA 교체만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송 대상이 아닙니다.

3.3 추가 반송 관련 안내

RMA(A/S)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info@expansys-kr.com)로 연락 바랍니다.

상품은 처음 발송시 동봉 된 모든 문서, 액세서리, 배터리, 스타일러스, 케이블, 헤드셋 등 모두 그대로 동봉하여 원래의 포장재로 반송해야합니다.

익스펜시스는 반송 된 제품을 확인후 환불 및 교환을 진행합니다. 반송 된 제품이 반송 부서에서 검수 확인이 완료되기 전 환불 및 교환 상품을 보낼 수 없습니다. 불량 또는 제품손상으로 반송된 제품을 제조사 또는 운송사에 반송, 교환, 수리등을 청구 또는 증명하는데 필요한 확인 절차 입니다.

개인정보:

기기를 반송 할 때 기기잠금과 보안 소프트웨어를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기가 잠금되어 반송될 경우, 이에 따른 발생 비용 전액이 청구되거나 환불/교환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의: 기기의 잠금해제 또는 보안 비활성화가 불가할 경우, 반송전 안내 바랍니다.

반송하기 전에 개인 데이터를 백업하고 공장초기화로 어떤 개인정보 및 데이터 없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0 품질 보증 지원:

주의: 당사의 많은 상품들은 여러 국가를 통해 공급되며 제조사의 품질 보증 지원을 받지 못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익스펜시스의 품질 보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규정과 마찬가지로 일부 품목은 품질 보증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예외 상품) 익스펜시스에서 제공하는 품질 보증 지원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4.1 품질 보증 적용 기간

익스펜시스 품질 기간 연장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종류 / 조건익스펜시스 품질 보증 기간
새상품 및 기기 장치6 개월
리퍼비쉬3 개월
B-Stock/개봉 상품 재판매30일
크로스백, 백팩, 캠핑 장비, 의류 및 완구7일
저가 액세서리 및 재고정리 상품DOA 7일 내 교환만 가능
도매, 특별 주문 및 주문 생산 품목/(B2B)담당자를 통한 DOA 7일 내 교환만 가능

보증 기간은 수령한 날로부터 적용됩니다.

케이블, 충전기, 배터리, 덮개, 화면 보호기, 스타일러스 및 이어팁을 포함하여 상자에 포함되지 않은 액세서리 또는 무료 이벤트 제공 상품은 7일 DOA 교체 정책 만 적용되며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4.2 제품상태

새상품 및 기기 장치: 새상품 기준은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하며 수령하신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새상품이란 상품 페이지에 “새상품”으로 판매 가능한 상태 입니다. 새상품 및 장치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info@expansys-kr.com).

리퍼비쉬: 리퍼비쉬(refurbished) 상품 또는 수리(reconditioned) 상품은 “팩토리 리퍼비쉬(factory refurbished)”, “서드 파티 리퍼비쉬(3rd party refurbished)”, “재인증(recertified)”, 제조사 수리(factory reconditioned)” 또는 “재포장(repackaged)”이라고도 합니다. 제조사 또는 서드 파티 수리 센터에서 재판매를 위해 수리 또는 재포장 한 상품은 상품설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리퍼비쉬 제품은 상품 페이지에 “리퍼비쉬, Condition: Refurbished/Reconditioned” 등으로 표시 됩니다. 리퍼비쉬 상품은 익스펜시스에서 3개월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퍼비쉬”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info@expansys-kr.com).

B-Stock/개봉 상품 재판매: B-Stock/개봉품(Open Box) 은 내부적으로 마케팅 목적으로 개봉한 상품이거나 고객이 개봉후 단순변심으로 반송된 상품 또는 교환된 상품입니다. 일부 B-Stock 상품은 소프트웨어를 초기화 또는 수리/리퍼비쉬 상품입니다. B-Stock 상품은 상품 페이지에서 “상태:B-Stock”,”Condition:B-Stock” 으로 표시됩니다.

B-Stock 상품은 “새상품”과 품질보증지원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B-Stock 상품에 대해서는 수령일로 부터 30일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B-Stock 상품 구매후 기술적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보증 기간 내에 수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B-Stock 상품은 불량이 아닌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하므로 주문전 다시 한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B-Stock 및 Open-Box 상품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info@expansys-kr.com).

크로스백, 백팩, 캠핑 장비, 의류 및 완구: 초기불량 및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7일내 가능하며 이후 품질 보증 지원은 받을 수 없습니다.

저가 액세서리: 가방, 케이스, 덮개, 화면 보호기, 케이블 및 배터리를 포함한 저가 액세서리는 7일 DOA 교체 만 가능하며 그 외의 품질보증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도매, 특별 주문 및 주문 생산 품목 (B2B): 도매 주문, 특별 주문, 최종 사용자를 위해 맞춤화, 도매사, 유통사 또는 기업 영업 부서를 통해 구매하는 품목등. 이러한 항목은 영업 담당자와 서면으로 합의하지 않는 한 송장 후 7 일 이내에 DOA 교체로만 교환 할 수 있으며 단순 변심으로 환불 불가 합니다.

4.3 품질 보증 서비스

품질 보증 서비스 규정: 품질 보증 서비스는 수령일로 부터 7일간의 초기불량 기간이 만료 된 후에 적용됩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적용 기간 (위 참조) 내에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고객은 결함 상품과 영수증 및 반송에 필요한 서류를 익스펜시스로 발송 해야 품질 보증 서비스를 이용이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 배송 비용: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는 수리의 경우 왕복 운송 비용은 익스펜시스가 부담합니다. 3개월 이후는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적용되는 수리라도 고객이 익스펜시스로 반송하는 운송 비용은 부담해야 하며 수리후 고객에게 보내는 운송 비용은 익스펜시스에서 부담합니다.

품질 보증 서비스에 따른 교환 및 수리: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 내에 불량이 확인된 경우, 익스펜시스는 반송 수령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재량(아래 참조)에 따라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 익스펜시스가 기간 내에 상품을 수리 할 수 없는 경우, 고객에게 적합한 리퍼비쉬 상품 또는 B-Stock 상품을 제공합니다. 교환 할 적합한 B-Stock 상품이 없는 경우, 고객의 동의에 따라 동등한 대안을 제공하거나 다음 구매에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RMA(수리 서비스)를 받기전 반드시 고객지원센터와 연락하여 상품 반송 승인과 반송 지침을 확인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반품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품질 보증 서비스 이외의 교환 및 수리: 품질 보증 기간이 만료 된 이후 제품에 결함이 발견 된 경우(위 품질 보증 기간 참조) 또는 손상이 품질 보증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에도 익스펜시스에 수리를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수리가 가능한 경우 유상 수리를 지원해 드리며 왕복 운송 비용 및 수리 비용이 청구 됩니다. 익스펜시스에서 결함 확인후 고객에게 견적을 안내 드리며 고객의 동의하에 수리가 진행 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수리하지 않은 상태로 고객에게 반환됩니다. 수리가 진행 되지 않은 경우라도 공임비와 왕복 운송 비용이 청구 됩니다.

4.4 품질 보증 범위

익스펜시스의 품질 보증 서비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 제조사 순정 소프트웨어가 정상이나 오작동인 경우
B. 제조사 순정 하드웨어 결함
C. 3개 이상의 데드 픽셀

4.5 품질 보증 제외 사항

익스펜시스의 품질 보증 서비스에는 다음 사항이 포함 되지 않습니다:
A. 제조사 결함이 아닌 손상.
B. 액체 또는 습기로 인한 제품 오작동 또는 손상.
C. 고객과실 또는 증상 및 결함 없을 경우, RMA(A/S) 제품 검사 진행 후 고객과실 또는 증상 및 결함 없음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D. 소프트웨어 결함(버그). 호환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 주변기기 또는 펌웨어로 인한 손상.
E. 기기의 루팅, 개조 및 변조, 임의의 수리 또는 분해한 경우, 일련 번호 레이블이 변조, 루팅, 수정 또는 제거된 경우 품질 보증 서비스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위의 품질 보증 제외 사항에 해당 될 경우 공임비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방수기능이 있는 제품의 증상 확인 또는 수리를 위해 분해한 경우, 이 장치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방수 기능을 보장 해 드릴 수 없습니다.

* 한국 통신3사의 통신주파수를 지원하는 제품일지라도 통신장비 호환성등의 문제로 통화품질에 대한 보증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4.6 스마트폰용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

익스펜시스의 품질 보증 서비스 기간을 6개월에서 1년으로 연장하는 하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일부 상품에 한하여 연장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시 상품과 함께 구매 하여야하며 배송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가 적용된 경우 왕복 운송 비용은 익스펜시스가 부담합니다.

5.0 개인정보

5.1 익스펜시스는 구매 시점에 입력된 정보를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제3자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익스펜시스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한적으로 수집될 수 있습니다.

5.2 모든 정보는 홍콩 보안 규정에 따라 합법적으로 수집됩니다

5.3 당사의 재량에 따라 구매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합법적인 구매자와 당사를 사기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불법적인 구매, 사기 등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주문 확인을 위해 구매자의 주소 증명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고가 기기 공급 업체로서 필요한 과정입니다.

5.4 이용자가 뉴스레터를 받기 위해 이메일 주소 정보를 제공한 경우, 판촉 및 뉴스 기반 알림이 있을 때 이를 보내 드립니다. ‘최신 정보, 할인, 인기 상품 특가’ 정보를 보내드리며 판촉 및 뉴스 제공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판매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5.5 뉴스레터 가입자는 차별없이 가입시 선택하신 조건에 따라 발송됩니다. 뉴스레터 탈퇴를 원하실 경우 메일 하단에 “unsubscribe” 를 클릭해 주시거나 info@expansys-kr.com 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5.6 익스펜시스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목표로 하며, 이를 위해서 언제든 위 조항을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6.0 보안

6.1 익스펜시스 주문처리페이지에는 1024개자리의 비밀번호설정 기술을 응용하였습니다.

6.2 익스펜시스의 보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메일 주소로 연락 주십시기 바랍니다.info@expansys-kr.com

6.3 당사는 고객의 주문 및 지물 세부 사항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합리적이고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지 만, 고객의 부주의로 발생한 무단 접근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0 가격, 제품 설명

7.1 익스펜시스는 책정된 가격이 가능한 정확하도록 유지하지만, 예외적인 상황에서는 가격을 변동시킬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이 변동될 경우, 구매자는 가격의 변동에 대한 안내를 받게 되고,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재량에 따라 판촉 상품에 대한 가격인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인하전 주문된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 또는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7.2 전자상거래 및 전자기기 특성(예: 환율 변동 및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기타 변수)으로 인해 가격, 제품 버전, 세부 정보는 사전 통지없이 지속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결제시 표시된 금액보다 높은 금액이 결제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통화에 의존하기 때문에 카드사의 결제 수수료 와 환전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익스펜시스에서는 인보이스(영수증)의 금액외 발생한 수수료는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익스펜시스는 영국에 본사를 둔 EXPANSYS PLC 입니다. 익스펜시스는 모회사의 달러로 고정되어 있어 환율 변동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info@expansys-kr.com

7.3 잘못된 가격으로 주문이 이루어졌을 경우, 그리고 잘못된 가격이 실제 가격보다 낮을 경우, 익스펜시스는 실제 가격으로 주문을 조정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7.4 재고부족 상품이나 출시전 선주문 아이템에 대한 가격은 주문한 날로부터 1주일간 유효합니다. 상품재고 입고 후 가격이 변동이 있는 경우 구매자는 결제가 완료되기 전에 판매 가격 변동에 대한 안내를 받게 되고, 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5 익스펜시스는 결제된 금액에 대해서만 환불 이행합니다. 변동 된 상품 가격, 결제 수수료, 관세 및 부가세등과 일치 하지 않습니다

7.6 “재고 있음” 과 수량이 표시되는 경우 아시아 허브(홍콩 물류창고)에 재고가 있으며 유효한 주문에 우선 할당됩니다. “재고 있음” 또는 “선주문” 이라 표시되고 “-x 일” 이라는 설명이 나오는 경우는 제품이 x일 내에 물류창고에 입고 됨을 안내 합니다. 예상 도착일이며 실제 도착일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직접 수령을 원할 경우 미리 연락 바라며 재고 확인 및 직접수령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7.7 당사의 웹 사이트의 재고 현황 및 주문 승인은 현재 재고 수준, 선주문, 공급 업체 또는 다른 익스펜시스 창고에서 운송중인 제품 및 공급 보류중인 배송에 대한 정보를 고려하여 시스템에 의해 생성됩니다. 가능한 정확하고 신뢰 할 수 있도록 유지하지만 예상치 못한 제조 지연 또는 제품 단종과 같은 여러 요인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익스펜시스는 이러한 상황을 성실하게 대응 하지만 예상 및 실제 시간이 다를 경우 또는 제조업체가 제품을 생산 중단하거나 대체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어떤 이유로 든 재고가 없는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구매자가 장기간 기다리지 않게 하기 위해 주문변경 또는 주문취소를 포함한 최선의 방안을 제공합니다.

7.8 당사 웹 사이트에 표시된 제품 설명 및 사양은 제조업체가 제공 한 정보를 직접 가져옵니다. 제품명과 제품설명의 제품을 공급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설명서와 완전히 동일하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이나 포장의 외관이 동일해야 한다면 주문시 서면으로 안내 바랍니다. 포장에 바코드 라벨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도 안내 바랍니다.

7.9 익스펜시스는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며 기술적, 규제적 또는 상업적 이유로 일부 국가에서 판매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해당 국가에 노출을 막거나 주문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8.0 책임

8.1 제품의 구매로 인해 생기는 이익이나 데이터의 손실(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혹은 부수적이거나 필연적인 손실에 대해 익스펜시스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책임은 제품의 가격에 제한되며 인사상의 사고나 죽음에 대한 어떤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8.2 구입한 제품을 미국 수출법에 위반하여 수출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9.0 기업 및 정부 고객

9.1 고객이 당사에 지불 신용 계좌가 있는 경우, 인보이스를 발행한 날로부터 30일 이상 연체 될 경우 현지 은행 기본 요율보다 높은 연체료 4% 이자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연체료가 발생할 경우 수수료도 청구 됩니다.

9.2 사업자 신용 계좌는 당사가 제공하지 하지 않습니다. 정부 고객은 공식 구매 주문을 신용 계좌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검증 대상 입니다.

9.3 신용 거래 고객은 EXPANSYS Hong Kong으로 지불해야합니다.

10.0 장비 설치

10.1 차량용 키트를 포함한 장비의 설치는 자격을 갖춘 전문 기술자가 수행해야합니다. 익스펜시스는 설치, 제거 또는 설치 중 발생한 손상과 관련된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0 일반

11.1 우리는 어떤 이유로 든 주문을 거절 할 권리가 있습니다.

11.2 이 약관은 홍콩 법률에 의해 규율되며 분쟁은 홍콩 법원에서만 결정됩니다.

11.3 이 약관의 일부 조항이 법원에 의해 유효하지 않거나 시행 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 된 경우, 해당 조항의 무효 또는 집행 불가 약관이 다른 조항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1.4 당사는 본 이용 약관에 따른 권리 또는 하위 계약을 제3자에게 양도 또는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1.5 고객은 당사의 서면 허가를 제외하고는 본 약관에 따라 귀하의 권리 또는 하위 계약을 양도 또는 이전 할 수 없습니다.

11.6 이 약관은 귀하와 당사의 모든 거래 관계에 적용되며 거래 관계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11.7 모든 지적 재산권 (상표 사용 포함) 은 당사가 독점적으로 소유합니다. 고객은 당사 또는 당사 라이센스 제공자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자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8 익스펜시스 사이트의 자료의 무단 사용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11.9 T본 이용 약관은 이전의 모든 이용 약관, 진술, 약속 및 계약 (2017년 8월 업데이트)을 대체합니다.

11.10 당사는 본 이용 약관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변경 사항은 당사 웹 사이트로 전달됩니다.

12.0 포럼 (Forums)

12.1 당사 포럼은 익스펜시스 고객뿐 아니라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포럼의 내용에 사용자가 의 개인정보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익스펜시스 또는 직원의 견해를 명시적으로 나타내지 않습니다. 익스펜시스는 포럼에 노출된 사용자의 견해와 의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2 익스펜시스는 포럼에서 고객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지원이 필요한 경우 이메일을 통해만 문의 가능합니다.

12.3 광고, 링크 게시 활동, 경쟁사 활동 및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행동과 포럼 이용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제한, 삭제 될 수 있으며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13.0 E&OE

13.1 오류 및 누락은 제외 됩니다.

14.0 법적 권리에 영향

위의 조항들은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한 EXPANSYS의 약속이며, 구매자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