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S9 Dual-SIM SM-G960F/DS – 지원 포럼 지금 구매 – ₩648,925

한국에서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Samsung Galaxy S9 Dual-SIM SM-G960F/DS - 309569]

고장등이 발생하거나 해서 수리가 필요하다면 어떤 방법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나요?

워런티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 roycho Staff
  • Posts: 45
  • 가입날짜: 1 2월 2017

안녕하세요 익스펜시스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안내 드리겠습니다.

15 Q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발송일로부터 6개월까지는 무상 AS 제공
제품 발송일로부터 2주 내에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시 - 교환 또는 환불 왕복 배송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제품 발송일로부터 3개월 내에 AS발생 시 - 무상 AS 제공 왕복 배송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제품 발송일로부터 3개월 후부터 6개월내 AS발생 시 - 무상 AS 제공 편도 배송료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나머지 편도는 고객 부담)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16 Q 초기 불량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발송일로부터 2주 내에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든 배송비는 익스펜시스에서 부담합니다.
절차 안내
① 제품 하자 내용과 하자 관련 사진 및 동영상을 익스펜시스 고객센터 이메일 info@expansys-kr.com)로 발송
② 익스펜시스 - 고객센터 이메일 접수
③ 익스펜시스 기술팀 - 제품 초기 불량 확인
④ 초기 불량이라고 판명됐을 시, 익스펜시스 - 교환 또는 환불관련 안내 메일 고객님께 발송
⑤ 고객 - 답변 메일 익스펜시스 측에 전달
⑥ 익스펜시스 - 해당 배송 업체에 반송 관련 메일 발송 및 반송 요청
⑦ 페덱스일 경우 - 익스펜시스에서 픽업 요청 , 현대택배일 경우 - 고객님이 픽업 요청
⑧ 제품 반송 한국 → 홍콩,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3~5일)
⑨ 제품 수령, 제품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디지털 기기의 특성상 기본 구성품이 새제품과 동일하게 모두 있을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 가능 박스, 기기, 사용설명서, USB케이블, 이어폰, 배터리 등)

17 Q AS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A 우선 익스펜시스 고객센터에 AS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AS기간은 최대 2주입니다.
절차 안내
① 제품 하자 내용과 하자 관련 사진 및 동영상을 익스펜시스 고객센터 이메일 info@expansys-kr.com)로 발송
② 익스펜시스 - 고객센터 이메일 접수
③ 익스펜시스 기술팀 - 제품 하자 관련 확인
④ 국내 AS 지원 빠르면 당일 수리완료 및 당일 제품 수령 가능)
국내에서 수리된 제품의 수령 가능일은 지역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음
국내에 부품이 없거나 수리가 불가 할 경우, 홍콩에서 AS가 이루어짐
교환 및 환불일 경우 해당 제품을 홍콩으로 먼저 보내고, 홍콩에서 교환 및 환불을 처리해줌.
⑤ 익스펜시스 - AS 반송 관련 안내 메일 고객님께 발송
⑥ 고객 - 답변 메일 익스펜시스 측에 전달
⑦ 익스펜시스 - 해당 배송 업체에 반송 관련 메일 발송 및 반송 요청
⑧ 페덱스일 경우 - 익스펜시스에서 픽업 요청 , 현대택배일 경우 - 고객님이 픽업 요청
⑨ 제품 반송 한국 → 홍콩,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2~3일)
⑩ 제품 수령, 제품 수리 진행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5일)
⑪ 익스펜시스 - 제품 고객님께 반송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2~3일)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18 Q 무상 AS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A ① 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② 어플 설치, 초기화, OS 혹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한 소프트웨어 결함일 경우
③ 침수 및 액체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④ 액정 및 LCD가 파손됐을 경우
⑤ 제품을 임의로 수리 혹은 개조한 경우
⑥ 3개 이하의 픽셀 결함
⑦ 소비자의 사용 및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⑧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⑨ 제품 수령, 제품 수리 진행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5일)

 

그외 다른 안내도 https://www.expansys.co.kr/faq/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