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배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 결제 후 추가 비용이 드나요?
-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 판매하는 제품은 새제품인가요?
- 회원 가입을 해야만 주문을 할 수 있나요?
- 주소지나 이름을 꼭 영문으로 적어야하나요?
- 제품 주문 시 국내 쇼핑몰처럼 공인인증서나 엑티브X 다운이 필요한가요?
- 제품 주문 후, 따로 관세나 부가세를 납부해야 되나요?
-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3G,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드로이드 단말기 기준)
-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윈도우폰 단말기 기준)
-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블랙베리 단말기 기준)
- SKT, KT, LG U+를 통해서 개통 가능한가요?
- 카드 영수증 발급받을 수 있나요?
- 신용카드 할부 가능하나요?
-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초기 불량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 AS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 무상 AS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 계좌이체로 결제방법을 선택했는데요, 어디로 계좌이체를 하면 되나요?
1 Q 배송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3~4일이 소요가 됩니다.
*품절로 인한 발송 지연 시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
2 Q 주문 결제 후 추가 비용이 드나요?
A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결제된 금액이 전부입니다.
판매가에는 제품가격, 배송료, 관부가세가 모두 포함 되었습니다.
일부 제품 중 대략 제품의 가격이 15만원이 넘는 웨어러블 및 가젯 제품의 경우에는 관세 및 부가세가 불 포함이 되어서 주문 후에 저희가 다시 관세 및 부가세를 포함시켜서 주문 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3 Q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배송 조회는 아래 나와있는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페덱스 (Fedex)
https://www.fedex.com/fedextrack/WTRK/index.html?action=track&cntry_code=kr&fdx=1490
현대 택배 (Hyundai)
http://www.hlc.co.kr/personalService/tracking/06/tracking_goods.jsp
현대 택배를 선택했을 경우
① 홍콩 → 한국 세관 통관까지 현대 택배에서 처리
② 세관 통관 후 → 고객님 제품 수령까지 우체국 택배에서 처리
4 Q 판매하는 제품은 새제품인가요?
A 네, 저희가 판매하는 제품은 100% 새제품입니다. (단, 리퍼비쉬 제품 및 B-Stock 제품 제외)
5 Q 회원 가입을 해야만 주문을 할 수 있나요?
A 아닙니다, 굳이 회원 가입을 안하시고도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안하고 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6 Q 주소지나 이름을 꼭 영문으로 적어야하나요?
A 네, 반드시 영문으로 적으셔야 합니다.
7 Q 제품 주문 시 국내 쇼핑몰처럼 공인인증서나 엑티브X 다운이 필요한가요?
A 아닙니다. 저희는 국내 사이트처럼 이런 것들을 할 필요가 업습니다. 간편하게 한번에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 취소를 요청할 경우에도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8 Q 제품 주문 후, 따로 관세나 부가세를 납부해야 되나요?
A 아닙니다., 결제하게 될 최종 금액에 이미 모든 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제 후에 추가로 드는 비용은 없습니다.
9 Q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3G,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드로이드 단말기 기준)
A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① 설정
② 무선 및 네트워크
③ 더보기
④ 모바일 네트워크
⑤ APN(Access Point Name)
⑥ 사용하려는 이통사에 맞게 입력
* SKT 3G 사용자
- APN : web.sktelecom.com
-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프록시 : smart.nate.com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5
* SKT LTE 사용자
- APN : lte.sktelecom.com
-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5
* KT 3G 사용자
- APN : alwayson.r6.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8
* KT LTE 사용자
- APN : lte.ktfwing.com
- MMSC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포트 : 9093
- MCC : 450
- MNC : 08
10 Q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윈도우폰 단말기 기준)
A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① 윈도우 스토어에서 Lumia System Updater 설치
② 설치한 앱에 System Apps의 Access Point 설치
③ 휴대폰 설정
④ 시스템
⑤ 카테고리 하단 엑세스 포인트
⑥ 하단의 + 추가 버튼 클릭
⑦ 사용하려는 이통사에 맞게 입력
* SKT LTE 사용자
- 연결 이름: SKT LTE
- 인터넷 APN -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sktelecom.com
- MMS APN - MMS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sktelecom.com
- MMS APN - MMSC 주소 : http://omms.nate.com:9082/oma_mms
- MMS APN - 프록시 주소 : lteoma.nate.com
- MMS APN - 프록시 포트 : 9093
* KT LTE 사용자
- 연결 이름: KT LTE
- 인터넷 APN -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ktfwing.com
- MMS APN - MMS 엑세스 포인트 이름 : lte.ktfwing.com
- MMS APN - MMS 주소 : http://mmsc.ktfwing.com:9082
- MMS APN - 프록시 포트 : 9093
11 Q 구매한 제품에 유심을 꽂았으나 통화, 문자, LTE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결하나요? (블랙베리 단말기 기준)
A 설정에 가셔서 APN(Access Point Name)을 사용하시려는 이통사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 SKT LTE 사용자
① 시스템 설정
② 네트워크 및 연결
③ 모바일 네트워크
④ 아래 톱니바퀴 클릭
⑤ 빈칸에 주소 입력 - lte.sktelecom.com
* KT LTE 사용자
① 시스템 설정
② 정보
③ 아래 소프트웨어 릴리스 확인
- 10.1.x.xxx로 되어있을 시에는 초기 OS버젼. 이 버전일 경우 APN값이 저장되지 않음.
- 시스템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클릭 → 와이파이 연결 후 10.2로 업데이트
- 10.2.x.xxx 업데이트 완료 후 APN 설정
④ 시스템 설정
⑤ 네트워크 및 연결
⑥ 모바일 네트워크
⑦ 아래 톱니바퀴 클릭
⑧ 빈칸에 주소 입력 - lte.ktfwing.com
12 Q SKT, KT, LG U+를 통해서 개통 가능한가요?
A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SKT, KT를 통해서 3G 또는 LTE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LG U+를 통해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13 Q 카드 영수증 발급받을 수 있나요?
A 안타깝게도 카드 영수증은 따로 발급을 못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는 해외에서 이루어지며, 인보이스(Invoice=영수증)은 발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14 Q 신용카드 할부 가능하나요?
A 우선 저희 사이트에서 일시불로 결제를 해주시고, 결제가 끝난 후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신용카드 사에 전화를 하시고 할부로 변경해 달라고 하시면
가능합니다. 수수료 및 무이자 할부는 신용카드사마다 다릅니다.
15 Q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발송일로부터 6개월까지는 무상 AS 제공
제품 발송일로부터 2주 내에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시 - 교환 또는 환불 (왕복 배송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제품 발송일로부터 3개월 내에 AS발생 시 - 무상 AS 제공 (왕복 배송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제품 발송일로부터 3개월 후부터 6개월내 AS발생 시 - 무상 AS 제공 (편도 배송료만 익스펜시스에서 부담, 나머지 편도는 고객 부담)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16 Q 초기 불량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A 제품 발송일로부터 2주 내에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을 시에는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든 배송비는 익스펜시스에서 부담합니다.
절차 안내
① 제품 하자 내용과 하자 관련 사진 및 동영상을 익스펜시스 고객센터 이메일 (info@expansys-kr.com)로 발송
② 익스펜시스 - 고객센터 이메일 접수
③ 익스펜시스 기술팀 - 제품 초기 불량 확인
④ 초기 불량이라고 판명됐을 시, 익스펜시스 - 교환 또는 환불관련 안내 메일 고객님께 발송
⑤ 고객 - 답변 메일 익스펜시스 측에 전달
⑥ 익스펜시스 - 해당 배송 업체에 반송 관련 메일 발송 및 반송 요청
⑦ 페덱스일 경우 - 익스펜시스에서 픽업 요청 , 현대택배일 경우 - 고객님이 픽업 요청
⑧ 제품 반송 (한국 → 홍콩,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3~5일)
⑨ 제품 수령, 제품 확인 후 교환 및 환불 처리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디지털 기기의 특성상 기본 구성품이 새제품과 동일하게 모두 있을 경우에만 교환 및 환불 가능 (박스, 기기, 사용설명서, USB케이블, 이어폰, 배터리 등)
17 Q AS 발생 시 어떻게 하나요?
A 우선 익스펜시스 고객센터에 AS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AS기간은 최대 2주입니다.
절차 안내
① 제품 하자 내용과 하자 관련 사진 및 동영상을 익스펜시스 고객센터 이메일 (info@expansys-kr.com)로 발송
② 익스펜시스 - 고객센터 이메일 접수
③ 익스펜시스 기술팀 - 제품 하자 관련 확인
④ 국내 AS 지원 (빠르면 당일 수리완료 및 당일 제품 수령 가능)
*국내에서 수리된 제품의 수령 가능일은 지역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음
*국내에 부품이 없거나 수리가 불가 할 경우, 홍콩에서 AS가 이루어짐
*교환 및 환불일 경우 해당 제품을 홍콩으로 먼저 보내고, 홍콩에서 교환 및 환불을 처리해줌.
⑤ 익스펜시스 - AS 반송 관련 안내 메일 고객님께 발송
⑥ 고객 - 답변 메일 익스펜시스 측에 전달
⑦ 익스펜시스 - 해당 배송 업체에 반송 관련 메일 발송 및 반송 요청
⑧ 페덱스일 경우 - 익스펜시스에서 픽업 요청 , 현대택배일 경우 - 고객님이 픽업 요청
⑨ 제품 반송 (한국 → 홍콩,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2~3일)
⑩ 제품 수령, 제품 수리 진행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5일)
⑪ 익스펜시스 - 제품 고객님께 반송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2~3일)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AS발생 시에는 유상 AS 처리 및 왕복 배송료 고객이 부담
18 Q 무상 AS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는 어떤게 있나요?
A ① 고객의 실수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② 어플 설치, 초기화, OS 혹은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으로 인한 소프트웨어 결함일 경우
③ 침수 및 액체로 인한 고장이 발생했을 경우
④ 액정 및 LCD가 파손됐을 경우
⑤ 제품을 임의로 수리 혹은 개조한 경우
⑥ 3개 이하의 픽셀 결함
⑦ 소비자의 사용 및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⑧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⑨ 제품 수령, 제품 수리 진행 (소요시간 대략 영업일 기준 5일)
19 Q 계좌이체로 결제방법을 선택했는데요, 어디로 계좌이체를 하면 되나요?
A 익스펜시스(Expansys) 계좌은행은 외국은행 (홍콩&상하이 은행 HSBC BANK)이기 때문에 해외송금 시에는 추가로
은행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해외송금을 하실 경우에는 해외송금에 관련된 모든 수수료를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해외 송금 시 총 3건의 수수료가 발생이 됩니다. (홍콩은행 수수료 + 중계은행 수수료 + 한국은행 수수료)
고객님은 총 금액 (제품 가격 + 배송료 + 홍콩은행 수수료 + 수수료) 을 저희에 미국달러로 보내주시고 나머지 중계은행 수수료 및 한국은행 수수료는 별도로 한국에서 내주시면 됩니다.
① 은행명 : HSBC, Hong Kong (The Hong Kong and Shanghai Banking Corporation Limited, Hong Kong Office)
② 계좌번호 : 808-017297-838
③ 예금주 : EXPANSYS (HONGKONG) LIMITED
④ Swift code : HSBCHKHHHKH
⑤ 은행 주소 : HSBC Building, 1 Queen's Road Central, Central, Hong 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