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low are a list of frequently required customer service requests - if you require something not on the list or would like to discuss an issue in person, please call us on +82 563 3166 or email info@expansys.com.

Contact sales or customer services
Contact technical support
Track an order
Collect an order
Report a late delivery
Cancel an order
Return faulty or damaged goods
Return unwanted / non-faulty goods
Request a copy invoice
Make a complaint

Contact sales or customer services
To contact sales or customer service, email info@expansys.com or call +852 2416 6700 9am-6pm Mon-Fri.

Contact technical support
Free online technical support is available to all EXPANSYS customers 24/7 - find your product on the site and click "Support Forums", or visit our Support Homepage.

Collect an order
We do not have a showroom, but we welcome customers who wish to collect orders between 9am and 4pm on weekdays. Please call call +852 2416 6700 if you need to confirm an order is ready. Our collection point is Unit D, 10/F., CDW Building, 388 Castle Peak Road, Tsuen Wan, N.T., Hong Kong.

Report a late delivery
If you have received a shipping confirmation email and the package has not arrived when you expected, please contact trackorder@expansys.com, or alternatively call +852 2416 6700.

Cancel an order
To cancel your order please send an email quoting your order reference and reason for cancelling to cancelorder@expansys.com, or alternatively call +852 2416 6700 please note that orders can not be cancelled after dispatch.

EXPANSYS A/S관련 사항


익스펜시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물품들은 모두 전파인증법에 해당되는 물품입니다. 제품의 통관진행시점에서 세관으로부터 전파인증에 대한 안내를 받을 시 그에 따른 절차를 꼭 밟아주셔야 차질없이 진행이 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전파인증에 대한 안내는 070-7079-290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PANSYS (Hong Kong) Ltd.는 EXPANSYS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님들께3개월의 수리 보증기간을 제공해드립니다. (악세사리 및 배터리 불포함)
더불어 고객님들께서는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는 ""Extended Warranty" (3개월 기본 보증기간 + 12개월 보증기간, 총 15개월의 보증기간)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2대 이상 주문 시 주의사항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경우 개인 사용의 목적으로 1인당 1대까지 통관이 가능합니다. 2대 이상의 구매를 원하실 때는 구매자 명(주민번호)를 달리하여 따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 이 경우의 주소, 연락처, 결제 등은 한 사람의 명의로 가능합니다. 본 약관의 명시된 사유로 인한 고객님의 손해에 대해 익스펜시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의 하시어 주문 요청드리며, 관련하여 추가 설명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익스펜시스 고객센터로 꼭 사전 문의 바랍니다.

* 공급처의 사용테스트를 위한 일부 제품의 오픈 씰
익스펜시스는 공급처가 제품의 불량 테스트를 위해 일부 제품을 개봉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는 제품을 일괄 수급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급처로부터 일괄적으로 제품을 수급하므로 해당 제품을 별도로 분리하지 못하며, 미개봉품과 동일한 기준으로 입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무작위로 발송되는 소수의 일부 제품은 공급처의 불량테스트 과정에서 개봉되어있으니 구매에 참고 바랍니다. 또한, 해당사유는 환불 및 교환에 적용되지 않음을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
1.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 의사를 고객센터에 접수한 경우 해당 제품이 100% 새 제품으로 판매가 가능할 시 구입가액에서 왕복 국제 배송료를 제외한 일체비용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2. 디지털기기의 특성상 비닐 포장의 훼손이나 악세서리 분실 등으로 100% 새 제품으로 판매가 불가능할 시에는 단순변심에 의한 청약철회는 불가능합니다.

3개월의 수리 보증기간 내용 및 조건

  • 1. EXPANSYS에서 제품 발송한 날부터  2주기간 내에 제품의 하자를 발견하시면 먼저 EXPANSYS에 전화나 메일을 주셔서 알려주시고 EXPANSYS로 반송을 해주시면, EXPANSYS 기술팀에서 확인을 한 후 제품 자체에 하자가 있다고 판단될 시에는 환불 및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립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의에 의한 경우는 제외됨) 만약 고객님께서 2 주기간 내에 반송을 원하시면 고객님께서 처음 제품을 받으실 때와 같은 상태로 보내주셔야 됩니다. (새 제품과 같은 포장상태 및 구성품)이미 사용한 악세서리(보호필름, 케이스등)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외관 스크래치는 물품 수령후 24시간 내에 익스펜시스로 통보를해 주셔야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2. 만약 고객님께서 반송해주신 제품이 새제품의 상태와 같지 않을 경우에는 EXPANSYS는 반송 조건에 대한 권리에따라서 반송제품 거절 및 제품 가격의 75%만 환불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반송을 원할경우에는 반드시 제품의 기본 구성품 및 포장상태가 새제품상태와 동일해야 합니다.

  • 3. EXPANSYS에서 제품을 발송한 날부터 2주가 지나고 3개월 안에 제품의 하자를 발견했을 시에는 고객님께서는 EXPANSYS (Hong Kong) Ltd.로 제품 및 관련 영수증을 을 반송을 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의 수리는 EXPANSYS 기술팀에서 제품을 확인한 후  보증 가능한 조건 및 보증 불가능한 조건에 따라서 수리가 이루어지며 수리비는 유료 무료로 나누어집니다. 

  • 4. EXPANSYS에서 제품을 발송한 날부터 3개월이 지난 후 제품의 하자를 발견했을 시에는 고객님께서는 EXPANSYS (Hong Kong) Ltd.로 제품 및 관련 영수증을 을 반송을 해주시면 됩니다. 단, 수리비는 유료이며 만약 고객님께서 수리를 원하실 경우에는 EXPANSYS에서 수리를 한 후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릴 것입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수리를 원하시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님께 수리되지 않은 원상태로 다시 보내드릴 것입니다.
5. 운송비 및 수리비는 모두 유료입니다. 14일 이후 보증기간 3개월 내 수리물품을 보낼 시 운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며,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EXPANSYS에서 운송비를 부담해 발송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3개월이 지난 후 운송비 및 수리비는 모두 유료입니다.

6. 보증 가능한 조건
1.    소프트웨어 고장
2.    하드웨어 결함
3.    4개 이상의 픽셀 결함

7. 보증 불가능한 조건
1.    스크린 및 LCD 깨짐
2.    액체로 인한 손상
3.    고객님의 부주의나 사고로 인한 손상
4.    애플리케이션 및 펌웨어로 인한 손상
5.    3개 이하의 픽셀 결함

7.1 소비자의 사용/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7.2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혀저히 감소한 경우
7.3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7.4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훼손된 경우

8. 보증기간 연장:

9. 고객님들께서는 1년 연장의 되는 "Extended Warranty" (3개월 기본 보증기간 + 12개월 보증기간, 총 15개월의 보증기간)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 바로 이용가능합니다.

10. 보증 가능한 조건
1.    소프트웨어 고장
2.    하드웨어 결함
3.    4개 이상의 픽셀 결함

11. 보증 불가능한 조건
1.    스크린 및 LCD 깨짐
2.    액체로 인한 손상
3.    고객님의 부주의나 사고로 인한 손상
4.    어플리케이션 및 펌웨어로 인한 손상
5.    3개 이하의 픽셀 결함
6.    제품이 국가별로 버젼이 다르기 때문에 통신 네크워크의 3G, 4G(LTE) 가능여부 및 지원가능 언어에 대해서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은 EXPANSYS에서 보증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B-Stock 보증:


  B-Stock제품은 새 제품이 아닙니다.
B-Stock 제품은 보증에 해당되지 않으며, 구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제품에 하자가 발견되면 1회에 한해 교환만 가능합니다.
B-Stock 제품은 구매 전 고객님의 구매 의사를 반드시 확인하며, 구매 이후에는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Request a copy invoice
To request a copy invoice, please email hk-sales@expansys.com .

Make a complaint
If you are unhappy in any way about the service you have received you can complain direct by emailing complaint@expansys.com or call +852 2416 6700.
;